청년들이 변호사시험에 응시할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본문
현재 변호사시험법7조의 로스쿨 졸업후 5년내 5회 응시제한 규정에 의해서 수천명의 수험생이 고통스럽게 살아가고있습니다.
개개인의 사정은 고려않고 규제만 해놓은 악법이기 때문입니다.
당선인께서 생각하시기에도 한나라의 국민으로서 꿈을 갖고 자신이 보고자하는 시험에 응시하는게 국가입장에서 제한해야할만큼 큰 죄를 짓는 겁니까?
당선인도 힘들게 오랜시간 수험생활을 하셨기에 저희들 마음을 헤아려 주실거라 믿습니다.
당선인, 꿈과 희망을 잃고 살아가고있는 이시대 청년들이 다시 힘을 낼수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큰걸 해달라는게 아닙니다. 시험에 붙여달라는것도 아니고 단지 시험에 응시할 기회만 주십시오!!!!!
하루 빨리 변호사시험법7조의 로스쿨 졸업후 변호사시험 5년간 5회응시규정제한을 제발 폐지시켜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