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희룡도 태풍 대책회의하면서 먹은 쇠고기!
본문
소상공인이 쇠고기 조금 먹은것이 그렇게 비판받을 사안입니까?
방역지원금 차등 지급한다?
누구는 천만원 넘게 지급 받는다?
겨우 겨우 사채로 버티는 봉천동 뒷골목 식당 주인과 종원업 30명두고 월세 3000만원 주면서 장사하는 강남 식당 주인중 누가 더 절실할까요?
결국 매출액 기준으로 지급할 예정이라면 천만원 넘게 받는 사람은 강남 식당 주인일텐데 이것이 공정,정의인가?
종원업 월급 줄 여유도 없어 혼자 겨우겨우 운영하는 수많은 영세 식당 주인들은 겨우 300 줄 것 아닌가?
소상공인들이 ++ 급 쇠고기 먹엇겠나? 겨우 미국산 쇠고기 한점 먹으면서 소줏잔 기울이며 신세 한탄한것이 그렇게 잘못인가?
선거때는 문재인이 주는 300만원은 째째하니 통크게 천만원 주겟다던 사람이 누구인가?
모든 공약은 다 지키라는 말이 아니다.
지킬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이후 약속을 지키기 힘들게 되엇다면 국민들에게 진솔하게 설명하면서 양해를 구하는 것이 정치 아닌가?
국민 무서움을 이제 곧 다가올 지방선거에서 뼈저리게 느끼게 될 것이다.
더 늦기전에 사과하고 약속을 지켜라. 지난 2년간 정부 지침에 따르면서 입은 피해액이 대부분 1천만원을 훨씬 상회할 것이다.
최소한의 보상액 아닌가? 그것마저 지키지 않는다면 누가 지지를 하겠는가?총리 장관 후보자들 면면을 보면 기본이 수억씩 년간 소득을 올렸더만...
온갖 편법과 특혜를 다 누렸더만 소상공인 쇠고기 한점 먹은것으로 퉁치지 말자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