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백내장수술 약관대로 지급하라
본문
실손 보험에선 백내장수술시 인공수정체 삽입술은
보상하라는 판례가 있습니다
안과 전문의한테 진단받고
수술했는데 의료자문 동의라니요?
제가 수술한 의사선생님은 믿지 못하고
Kb손보에서 수수료받아가는
의료자문은 믿으라는겁니까?
정당하게 진료받고 합법적인 보험금청구인데
손해사정인 수수료에
의료자문 수수료에
이돈은 어느 호주머니에서 나왔을까요?
다 우리 고객들의 피땀흘린 보험료입니다
3년마다 갱신시 보험료는 꼬박꼬박 올리면서
보험금지급할땐
약관에도없는 보험사자체기준으로 보험금지급하지않는건
보험사의 횡포입니다
보험사와 금감원을 철저히 조사하시어
힘 없는 서민들의 고통을 해결해
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