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수위 소통단절
본문
조직도에도 담당자 연락처 없고요.
첫째
국민을 그렇게 위하시면 연락가능한 대표전화번호 정도는 있어야 정부의 기능을 할수있다는 믿음을 가질수있지않을까 생각됩니다.
또한 대한민국 할아버지 할머니 분들께서 지금제가하고있는 인터넷 통한 의견신청이 가능할까요?
둘째
윤석렬 당선인 당신 부인 분은 인터넷 이용 천재인것 같은데요. 좋은실력 국민을 위해서 쓸 의향은 없어신지?
그 뛰어난 능력이면 전세계 레이디 퍼스트중에 단연 탑이신데 국민을위한 세계를위한 재능기부 부탁드립니다.
우크라이나 대사관에 기부계좌번호가 있는데 기부는 인도적인 차원에서 이미 하셨겠죠.
아니면 외국다수의국가 외국국민들이 대한민국 대통령 영부인 개 양아치 취급합니다.
난 윤석렬 당신이 싫지만 국민이 선택한 대한민국 대통령 입니다.
부디 좋은정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