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급자 의무부양자 완전 철폐요청합니다
본문
아직도 세상엔 수급자 만큼 어려운 사람은 없습니다
수급자 자격중 부양의무자 기준이 아직도
살아있다보니 사각에서 지원 받지 못하고 힘들게 살아가는 사람들이 아직도 많은게 현실입니다
있는 사람 더 주는것도 하는데 없는 사람에게 가혹한 제도다고 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최하층인
부양의무자기준으로 인해 가족의 보호를 받지 못하고 있는데
이젠 부양자의 의무를 없에고 본인의 기준만을 가지고 보호를 받을수 있어야 할것입니다 가족들도 1억 이상 번다고 부모를 부양하는 사람 몇이나 될까요
이젠 소수가 되다보니 국가에서 책임지지 안으려 할지도 모르겠다는
낙담과 뉴스로 그분들의 안타까운 소식이 들리기전에 꼭좀 해결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