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등이 약속입니까? 유튜브만 봐도 증거가 차고 넘치네요^^
본문
"아.. 100,300 받았으니 내가 600주면 1000인거다"
"국민의힘 우리가 정권을 잡으면 최소 600 방역지원금
온전한 손실보상 간다"
사기, 불통, 고집, 공정하지 못함과 상식없음
여소야대 뻔하네요ㅋㅋ
검수완박 쇼들 그만하시고 공약이행이나 하세요
검수완박 되면 국힘한테 제일 좋아 보이는구만
뭐하러 다들 119부르고 쇼까지 하는지..
119는 소상공인들이 부르게 생겼으니
쇼들 그만하시고 국민을 위한 일이나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