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인수위 문제로 가장 우려스러운 점이 존재합니다 그건 인수위가 작년 12월로 돌아간다는 소문입니다 작년 12월은 보수에게는 최악의 갈등이자 좌파에게는 최고의 행운이었던 시절
본문
그건 인수위가 작년 12월로 돌아간다는 소문입니다
작년 12월은 보수에게는 최악의 갈등이자 좌파에게는 최고의 행운이었던 시절입니다
지금 김한길이라는 분과 인수위가 공정하지못한 인선으로 채워진다는 소식을 듣고 이런일은 있어서는 안되겠다싶어 글을 보내게 됩니다
인수위는 윤핵관이 지명한 인선이 아닌 능력이 검증된 사람을 인선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바쁘시겠지만 빠른 결정으로 지지자들을 안심시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