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부세 때문에 너무 힘듭니다 특히나 법인은 6억 공제도 없어지고 세율도 너무나 형평성에 어긋납니다 매도로 내놔도 팔리지도 않구요 문재인정부에서 잘못된 정책으로 집값 올
본문
특히나 법인은 6억 공제도 없어지고 세율도 너무나 형평성에 어긋납니다 매도로 내놔도 팔리지도 않구요
문재인정부에서 잘못된 정책으로 집값 올려 놓은걸 다주택자와 법인을 적폐로 몰아넣고 책임전가하고 있습니다
징벌적인 벌금과 같은 세금은 부당합니다!
세금때문에 정상적인 운영이 힘듭니다
제발 공약하신대로 정상적인 조세제도를 마련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