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은 나라안팎을 걱정해야합니다. 공약부터 이행하세요. Vip다운 마음가짐부터!
본문
아무나 되서도 안됩니다. 내새끼 하나둘도 버거운 사람이
오천만 국민을 끌어안을수 있는 역량이 있겠습니까?
취임전부터 되도않는데 신경팔려계신 모습으로 온국민이
신뢰를 잃었는데 소통하는 대통령이라십니다.
지나가는 개도 웃겠습니다.
청와대 들어가십시요. 멀쩡한 국방부는 왜 건들이세요?
나라안보 걱정안되십니까?
영빈관에서 검소하게 취임식하세요.
지금 치솟는 물가로 하루세끼 기본적인 의식주의 식을
걱정하는 저소득층 서민들 뉴스에도 나오는데 안보시죠?
관심없으시죠? 그래서 캡쳐해왔습니다.
느끼는바가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제발 무엇이 급한건지 뭐부터 해결해야하는지 쫌!!!!!!!!!
서민들, 이재민들, 소상공인들 피눈물 토하며 쏟아내는 원성이
들리지않습니까? 잘사는사람만 vip의 국민입니까?
소상공인 보상 공약 내뱉으신말 그대로 이행하십시요.
산불이재민들 어떻게 현실적으로 도울지 고민하십시요.
하루세끼 걱정하는 저소득층 서민들위해 물가는 어떻게
안정화시킬지 고민하십시요.
민영화니뭐니 서민들 죽이는 정책 입밖에 꺼내지도 마십시요!
그대들 정치인들이 모여서 할일은 나라 살피고 국민살피는겁니다.
감투놀이하라고 생계제쳐두고 투표하러나간거 아닙니다. 우리 국민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