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류값 장난 좀 치지 않게 해 주세요.
본문
다름이 아니라
유류값으로 장난치는 주유소 업계에 대해 법으로 장난치지 못하도록 하면 좋겠습니다.
원윳값 상승 등으로 올라갈 때는 즉시 올리더니,
원윳값 하락, 유류세 절감 등으로 내릴 때에는 한참 있다가 내립니다.
생각해보면 정말 별것 아닐 수도 있는데 매우 불공정하지 않습니까?
원가를 바꾸는 주기를 법으로 정하고 지키지 않으면 벌금을 부과하는 식의 개선책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인수위에 여러 가지 이야기가 있는 것으로 압니다만 기본적인 서민 정책을 잘 헤아리고 해결하신다면 앞으로도 좋은 평가를 받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럼 대한민국을 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