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전북 익산시에 거주하는 김우석이라고 합니다. 공익직불금 관련하여 인수위원회에 건의하고 싶은 사항이 있어서 글을 남김니다. 현재 공익직불금 대상 농지는 17
본문
전북 익산시에 거주하는 김우석이라고 합니다.
공익직불금 관련하여 인수위원회에 건의하고 싶은 사항이 있어서 글을 남김니다.
현재 공익직불금 대상 농지는 17 ~ 19년까지 3년 중 1회 이상 쌀밭조건불리직불금을 정당하게 지급받은 농지여야 지급이 가능합니다.
이 사항에 대해 건의 입니다.
직불금은 여러가지 사유로 받지 못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직장생활을 한다던가 잠시 휴경을 하였다던가 등등
하지만 새로 농사를 시작해서 농지의 형상과 기능을 잘 유지하고 있는데, 다만 17 ~ 19년에 직불금을 지급받지 못하였다는 사유로 다른 농지와 다르게 공익직불금을 못 받게 되는 것은 공익직불금 취지와 맞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농지의 기능과 형상을 잘 유지하고 있다면 직불금을 지급 받을 수 있도록 개선을 건의 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