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식으로 하면 무슨 공약을 믿을수 있나요? 앞에서는 여가부 폐지 말하면서 뒤에서는 페미인사 영입 능력 공정 말하면서 최저점 찍게 만들었던 무능한 측근 김한길 입김 솔솔
본문
앞에서는 여가부 폐지 말하면서 뒤에서는 페미인사 영입
능력 공정 말하면서 최저점 찍게 만들었던 무능한 측근 김한길 입김 솔솔
그렇게 할거면 문재인 욕할 필요 하나도 없습니다.
다를게 없는데 왜 지지 해야 하나요?
용산 이전도 쓸모 없어 보이네요 지금부터 불통인데 왜 소통한다고
용산을 가나요 어차피 소통 안할거 청와대에 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