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당선인께서 선거 유세때 이런말 하신거 기억하시죠? 제가 못하면 민주당으로 새 정권 만들어달라고 그게 민주주의라고 분명히 얘기하는데요 대선때 윤석열 당선인이 정말로 좋아
본문
분명히 얘기하는데요 대선때 윤석열 당선인이 정말로 좋아서 뽑은 사람 많지 않습니다 정권교체에 대한 염원과 이재명은 막아야지 라는 스탠스를 가진 유권자들이 많았기 때문에 24만표 차이로 겨우 이기신겁니다
그런데 지지율 25%로 바닥찍던 12월 때로 다시 회귀하시는 스탠스 뭔가요?
지선에서 유의미한 성과 안나오면 2년간은 식물정부 확정인거 아시죠?
그래요 뭐 알아서 잘 해보십쇼
지선 지고 조기 레임덕 겪으며 문 정권보다 더 실패한 초보 정부로 불리고 싶으신지
아니면 정말로 성공한 정부가 되고 싶으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