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내장 수술 보험금 지급 안 하는 손해보험사에게 철퇴를
본문
정해진 약관을 무시하고 근거도 없이 보험금 지급을 하지않고 고객을 기만하고 우롱하는 파렴치한 보험사는 퇴출되어야 합니다
고객과의 약속을 무시하고 근거없는 갑질로 고객에게 불신과 상처를주는 보험사는 대한민국에서 절대 있어서는 안됩니다 . 금감원은 누구를 위해 존재합니까? 국민의 혈세로 처 먹고 사는 공무원이 거대 자본 집단의 대변인이 된건지 아니면 업무 태만인건지 아뭏튼 이 둘중에 하나일텐데 이런 금감원부터 작살내야합니다 참 대한민국의 아픈 현실입니다 돈없고 빽없으면 어디가도 개 돼지 취급받는 엿같은 대한민국 당장 금감원들 잡아 족치고 사기보험사 퇴출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