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통령을 뽑은 거지 왕을 뽑은게 아니에요~! 국힘 다들 정신을 차려주세요~ 그리고 바로 공략한거대로 빠르게 움직여 주세요! 그래서 뽑은건데! 집짓기만 발표하고 있고, 집짓
본문
국힘 다들 정신을 차려주세요~
그리고 바로 공략한거대로 빠르게 움직여 주세요!
그래서 뽑은건데!
집짓기만 발표하고 있고, 집짓는데, 얼마나 오래 걸리겠어요~
예산도 어마 무시한데, 소상공인들 불쌍해 죽겠어요
그리고 현재 용산이 급한게 아닌데, 청화대 안들어가겠다고 앙탈만 부리고 있고,
참 한심하네요~! 지금 선거 다시하면 절대 안뽑을거에요~!
계속 지켜 볼건데,, 이대로 이짓들만 하시면 가만 안있을 겁니다.
현재는 뽑은 내 자신이 부끄럽고, 욕하고 있네요!
욕 안하게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