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이 노예입니까?
본문
대한민국 남자의 대부분이 군대에 끌려가서 당하는 일은
무거운 것들을 나르고 먼지 구덩이를 뛰댕기며 2년의 자유를 뺏기고 노동 착취를 당하며
간부들은 병사를 전우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고 단지 자신이 해야 하는 귀찮고 하기 싫은 일을 떠넘기기 좋은 약자에 불과하고
노동 착취와 부당한 처우에도 일하다 무리하여 무릎이나 팔이 다친다면 온갖 구박을 받아가며 살다가
겨우 전역을 하면
예비군이라는 족쇄로 옭아매고 부당한 노동 착취를 당합니다.
2022년 코로나가 종식도 아닌데 훈련 재개
강제 마스크, 강제 검사, 양성 시 귀가조치, 훈련 후 보상 불확실
위 내용만 보더라도 남자들은 노예로 보는 것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대체 누가 노예 취급을 받아가며 나라를 지키고 싶을까요?
예비군 훈련은 취소해주시길 바랍니다.
직접 뛰어다니며 받는 훈련보다 잘 만들어진 훈련 영상이 훨씬 도움이 됩니다.
열약한 환경의 훈련과 제대로 된 시설과 훈련 내용을 잘 설명해놓은 훈련 영상 중 어느 걸 고르겠습니까..
군대는 몇 십년째 바뀌지 않고 있습니다.
군대도 발전이 필요합니다!
구시대적인 발상은 없애고 원격 교육으로 통합해주십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