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부세]월세72만원받고 종부세4천냈습니다.이번엔7천뜯을겁니까
본문
지옥같은 문정부에 놀라서 내 나라 증오하는 병 생겼습니다
당선인. 국토부장관님
왔다갔다 간보지 마세요
문정부처럼 자화자찬 마세요.어이가 없습니다.
피눈물 나게 종부세 낸 서울 시민을 보세요
이젠 더 못냅니다.
서울 이주택자에게 천벌 내리지 마세요
죄인 아니거든요
모든 세금은 자고로 월급 일부에서 충당하게 책정해야 마습니다!!!!
세금인하 제대로 게산하세요.
연 3천만원 넘어가는 세금을 월급쟁이가 어떻게 냅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