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손해보험/백내장 수술 의사 못 믿겠다!?-그들은 범죄자?
본문
발생하고 있습니다.
KB손해보험 보상과 직원이 통화중, 대놓고
나의 진단의사을 믿지 못한다고 대놓고 이야기 했습니다.
수술의사들은 범죄자네요! 나는 범죄공모자이구요~
이거 가능한 일인가요?
법원이 허락하고, 금감원이 수술하고
보험회사가 인정하는 세상이 오는건가요?
자기들이 설계한 것도 약관도 무시하며 안준다는데
KB손보사는 법위에 있네요.
이런 불공정과 비상식을 다음 정권은 갑의 편을
또 들건가요?
묻고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