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아산병원 상주보호자에 백신접종 강제요구 폐지해주세요
본문
보호자를 지킨다는 괴변으로
상주보호자에게 백신접종을 강제하고있습니다
2차 접종 180일이 경과하면 3차 접종까지해야하눈데
3차 접종은 무한정인가요?
이 말도 안되는 백신패스라는 정책을 왜 없애지 않는지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정부는백신패스 잠정중단이라는 말장난으로
국민을 현혹하지 말고 당선자님의ㅜ공약처럼
백신패스 폐지해주세여
코로나 백신 고연령 이하는 유료화하여
독감백신처럼 자율적으로 맞게하는게 맞다고봅니다
백신은 예방이아니라고 귀에 딱지가앉게들었습니다
그럼에도 왜 목숨걸고 백신을 접종해야하는지
의미를 모르겠습니다
해외 입국을 제외한 국내 모든 백신패스 폐지해주세요
백신이 삶을 피폐하게만듭니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