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수위 저거 좀 어떻게해라 왜 꼭 잘나가다가 페미 묻혀서 이 지경이 되게 만드냐 뭐 큰 거 바랬냐고 그 페미 하나만 좀 하지 말라니까? 김한길 얘는 왜 자꾸 기어나
본문
왜 꼭 잘나가다가 페미 묻혀서 이 지경이 되게 만드냐
뭐 큰 거 바랬냐고 그 페미 하나만 좀 하지 말라니까?
김한길 얘는 왜 자꾸 기어나와서 한 자리 차지하고 있는데?
얘가 대선승리에 기여한 바가 눈꼽만큼이라도 있냐고
챙겨주고 싶으면 제발 개인적으로 챙겨주라고 공식조직에다가 어거지로 끼워넣고 페미 묻혀서 이 지경 되게 하지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