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사와 금융감독원 횡포
본문
보험사는 늘 고액연봉에 성과급 잔치하면서 적자운운하며 백내장수술등기타 수술비를 지급보류하고 감독원도 똑같은 횡포를부립니다 경찰.공무원.금융감독원 직원들은 아무이상없이 실손을 지급받고 있다고 하네요 나약한서민만 지급보류랍니다 다 50대말에서 60이상인 사람들이 피해를봅니다 몇십년보험료만 내놓고 늙어백내장수술은 한게 지급보류랍니다 안준다네요 당선인께서 법관출신이시니 더더욱 기대하며 당부 드립니다 못된 병원을 조사하고 혼내야지 왜 치료받은환자가 피해를봐야 하나요 보험사 배불리기에 감독원이 동참하고 보험사이득나면 가입자에 배당금주나요 지들이 관리운영못해 적자난다고 실손 가입자가 손해를봐야하나요 이게 정의사회 구조인가요 정말 억울합니다 지들은 누릴거 다 누리고 왜 실손가입자를 우롱하고 피해를보게하는지 억울한 세상입니다 뭔가 기준을 정하려면 사전공고 준비후 통보하고 하던가 시도때도없이 각 보험사마다 지멋대로 금감원이 봐주기하며 횡폭에 우리서민들만 울분이 넘칩니다
도와주세요 정의로운 사회만들어 주세요 삼성생명이 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