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공원에대하여
본문
힌전에너지공대를 남원의서남대 퍠교대학교로 이전을하여 5000억원으로 7000억원을 절감합니다 대토로 나주의 골프장을 대토로주기도하고 국유지를 주어 다시골프장을 허가해줍니다
이것이 핵심입니다 FA-50전투기400대를계약을하고 미국투산으로가는퇴역 EG-18그라울러 재밍전투기를 25대 들여옵니다 맞계약을하는것입니다
우크라이나전쟁을보면 무기가 업어서 지는것이지 무기가 잇어서 전쟁에 지는것은 아닙니다 전술핵은 마지막으로 가지고 잇는것입니다
오세훈시장은 용산미군기지를 결국 공원을 만드는것을추진하고잇습니다 오세훈이는 과거 제가 노무현대통령때 광화문광장을만들지말라하고 그럴거먄 남산을개발하라햇지만 자기고집대로 광화문광장을 결국만들어 이명박대통령초기에 뇌숭숭구멍탁이라하여 광우병 촛불날리가낫습니다 그당시는여의도 데모엿는데
광화문으로 데모단들이 옷습니다 그이후 박근혜 엉터리 테블릿피씨사건과세월호에 탄핵이이루어졋지만 오세훈이는 관심업고 오직 용산공원을 주장합니다
손석희 도 엉터리 테블릿피씨 제이티비시에서 떠든죄를 물어야합니다 유튜브 변희재TV가 잘알고 잇는내용입니다 용산미군기지가 고원이되면 헤리헤리스미국대사때식으로 민노총 전교조 좌파 시민단체에 의하여 매주 데모가일어나고 철창 담장을 국회의사당식으로
마닐라 배에서사용하는로프로 철장을담을 걸어서 수백명이줄을잡고 잡아당겨 담장을 헐어 대규모 데모단들이 국방부 대통령 집무실로 쳐들어깁니다
그러면 불상사가일어나니 바이든에게 용산 동두천 의정부기지 파주에잇으면 그대로 미군이 쓰도록한다고 선언을 해야합니다
한국은 인계철선으로 미군을 잡아두어야합니다 박진외교부장관내정자 의원은 국회청문회에서의견이니 그냥 흘려 듣길바랍니다
7광구는 한국이 40여년전부터 한국령으로 하엿으니 미국석유회사가 개발을 해달라고하고 한국은 일부개발에나서서 미국항공모함을 대기시켜놓고 개발을하여 미국과한국이 45% 씩 나눠 가집니다 일본이 개발비를내라하여 돈을내면 10%의 지분권을 줍니다 모든것을 미국에 러시아에서 철수한석유회사에 맡기고 한국은 일부시설을 가져가 도와주는형식이나 감독관만 탑승하는형식으로 45%씩나눠가지는것을 계약합시다 일본과 계약으로나누는것은 물건너갓으니 미국과 같이 개발을 하여 한국은 실리를찻고 미국은 명분을 주어 개발을하여 러시아석유가스를차단하여 한국은 7광구 석유 가스를 대규모로 사용을합시다 미국은 좋아서 신문에 발표를할것입니다 중국과 일본은 다 밀쳐버립시다 우크라이나에서 보듯 핵을 한국이 맞고 ICBM으로 위협을하면 미국은 핵우산이니 확장억제를 안 해줍니다 스스로 해결을 해야합니다
4대강 보를 금강에 헐앗디고하니 방조제 보를헐은자는 주변의주민의원성에따라 문까지 잡아넣어야합니다 공들어 만든 보를 어떳게 허물어버립니까
녹조도 정화하면 사람인 먹을수 잇는물이되며 벼도 막혀잇는 물에의하여 녹조위에서자라며 추수하여 사람이먹습니다 녹조물을 받에다주면 채소와 과일을 사람이 먹습니다 문제는 지류를 만들어야하나 박근혜대통령때 중단을 하엿고 녹조도 가뭄떼 필요한 물입니다 지류까지 개발을못한이유는 모래와 자갈이 한번에 사용하면 나중에 품귀현상이일어나는이유와 민주당의 반발로 이루어진일입니다 이재오한테맞기어 금강보 해체를조사하시길바랍니다 문은 원자력발전소 중단보다 더 한 보 주변 주민들의 손해와 일부주민과 짜고서 한 일 국가 시설물 손괴죄로 집어넣어야합니다 국가시설물손괴죄가 얼마나 중차대한걸 보여줘야합니다 관동대 이창근인가하는 엉터리 보 전문가 교수도 조사바랍니다 전부조사하여 문까지 첵임을물어 잡아넣야합니다
문은 USB준 사건이고 전광훈목사가 간첩이라고해서 법원의 명령도 무시하고 밝히지안은죄 해수부공무원 태워죽인일 2명의 탈북자를 눈을가리고 판문점에서 북한에넘겨준죄 바꿔놓고 생각을 해보세요 안철수님은 중재할필요업습니다 이를 이적죄 여적죄로 보내야합니다 특검 황교안은 1달반이면 끝난다는데 황교안을 특검으로 만듭시다
검수완박은 민경욱인천전의원에의하여 연수구 법정에 일장기도장증인이나와 4월29일자 본적도업고 보고받은일도업고 기억도업다하여 부정선거로 쑤셔 넣엇다는것이 증명되여 5월26일 판정을받으니 국회해산과 특검으로 갑시다 노정희는아웃이고 민경욱은 중앙투표관리소의장 노태강이는안양투표소에서 3-9대선투표지에 투표관리관의 도장이업는아무것도업는투표지에 이재명이투표도장이찍힌것을 정상이고 통과라 주장햇으니 아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