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급육아휴직2년연장
본문
현재 육아휴직1년, 출산휴가 3개월은 아이를 키우기에 매우 짧은시간입니다.
WHO에서 권고하는 가정보육 36개월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출산율을 높이는 가장 좋은방법은
무급육아휴직 2년을 법제정하는 것입니다.
현재 공무원, 선생님, 공기업 일부에서만 육아휴직 3년을 사용가능하게 하는데
일반 사기업에도 도입 부탁드립니다.
현재 육아휴직1년, 단축근무1년으로는 육아하기에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너무 큰 고통입니다.
지원금을 주는 것은 필요한 부부, 아이에게는 필수적이겠으나,
무급육아휴직 2년 추가도입이 매우 절실합니다.
아이를 한명만 낳고자 하는 부모에게도, 아이를 낳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미혼인 분들에게도 아이를 낳으면 잘 키우는 사회라는 인식을 심어줄수 있습니다.
거듭 육아휴직 증대를 촉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