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콘크리트인줄 아십니까? 은근슬쩍 페미인사들 끼워놓고 김한길 같은 감 떨어지는 사람 다시 영입해서 힘 싫어주면 우리가 좋아할 것 같아요? 2030을 적으로 돌리면 좋
본문
은근슬쩍 페미인사들 끼워놓고
김한길 같은 감 떨어지는 사람
다시 영입해서 힘 싫어주면
우리가 좋아할 것 같아요?
2030을 적으로 돌리면 좋을게 없을 텐데요?
또 다시 국민의 힘 아니고 노인의 힘으로
변하고 싶어요? 예전처럼 강력한 비토세력이 될까요?
왜 이걸 하나 못해서 난리입니까?
페미니즘이 결국 자유경쟁을 망치는 거 모르세요?
정책만 안내면 답니까?
페미 관련된 인사좀 그만 쓰라고요.
특히 김한길 같은 인간들 빨리 쳐내고
예전 청년보좌역들 다시 기용하라고요..
청년 보좌역에 2030 목소리 내주는 예전
공신들은 다 내쫓고, 자리에 눈이 어두운
보좌역들만 끼어넣으면 답니까?
제발 정신 차리세요!! 윤당선인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