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과제 발표를 보니 600만원 줄생각 없어보이는데
본문
국민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거나 외면한다는 뜻입니다.
결론. 목소리를 키워도 들을 생각이 없다는 단호한
태도로 보이는데요?
더이상 이시간부로 인수위 홈페이지 접속 안합니다.
의미가 없거든요ㅎ
이제 우리 수많은 소상공인 사장님들 앞으로 뭘 해야할까요?
정치보복 상대당을 깍아내리며 그걸로 되겠냐 나는 600 일괄지급
하겠다 라며 우롱했던 국짐당
응징할 시간이 온것 같네요.
아직도 느끼는 바가 전혀 없어보입니다
저들이 무시했던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힘을 느끼게 해줄 때 입니다.
당장 얼마 남지 않은 지방선거 부터 시작합시다
20가지 약속중에 첫번째 약속을 어겼고 이외 19가지?
보나마나 입맛대로 말장난하며 국민을 우롱할 것입니다.
찾아가서 시위하고 한마디 한다고
저들은 듣지도 않고 귀도 막고 있습니다.
민주적인 투표 지방선거때
사장님들 소중한 한표로 응징합시다.
더이상 국민, 소상공인 사장님을 무시할 수 없도록
꼭 지방선거 소중한 한표 한표 행사하시어
뭐가 잘못됬는지 알려줍시다.
정말 윤당선인의 실체를 미리 알았더라면
우리 소상공인 사장님들 이런 상처도 없으셨을텐데
희망찬 미래를 기대하며
각자 자리에서 맡은바 최선을 다하며
지방선거 꼭 바쁘시더라도 한표 행사 해 주십시오.
이렇게 그냥 흐지부지 넘어갈 일이 아닙니다
어차피 안줄줄 알았어 이것이 아닙니다
이제 시작일 뿐입니다.
여러분 한사람 한사람이 모두 모여야만
저들의 폭주를 막을 수 있습니다.
곧 윤당선인은 왕좌에 오를 것이고
얼마나 더 많은 사건 사고들과 시련들이 올 지 모릅니다.
꼭 이번 사태 잊지마시고 뭐가 잘못됬는지
국민을 소상공인을 우롱하고 무시하면 어떻게 되는지
알려줍시다.
소상공인협회 및 우리 사장님들 모두 힘내시고
여유 되시면 소고기 많이 최대한 자주 챙겨드십시오
잘못된 일도 아니고 꼭 힘내셔서 사업 안정화 되시길 기원합니다.
안철수 인수위원회 위원장님.
천벌받으실 겁니다 꼭 소로인해 운명 하시길 기도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