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방역지원금 신속대상자인데 받지못했습니다.
본문
이의신청 조차 안받아주는 법안 수정해서 구제신청 해주세요.힘든 소상공인 주는 지원금.
정작 어려운 환경에 놓인사람들은 신청조차 하지 못할 정도로 어려운 사림은 구제해주세요.
신속대상자이면 지금 지금이라도 지급해주세요.예산없단 핑계대지말고 지금도.어제도 지급되고 있는데
꼭 구제신청 해주세요.신청기간 열어주세요.
국민신문고에는 2500명이 미지급에 구제신헝해달라고 동의했구요.미지급 까페에 많은사람이 발동동구르며 인수위.지역구 국회의원.소상공인 연합회.장관사무실.국회.중기부.산자위 등신문고까지도 다 건의하는데 못들은척 마시고 제발좀 귀를 열어들어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