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도 못하고 여기에만 매달리는 백내장 수술자는 메리츠화재와 금감원덕분에 오늘도 웁니다
본문
어쩜 세상에 이런일도 있군요
멀쩡히 보험 잘들고 병이 있어 수술했는데
보험금 지급을 어떻게 해서든 안주려는 보험사와 그들을 감싸고 있는 우리편인줄 알았던 금감원
우리는 누굴 믿습니까?
당선인이시여 대통령이시여
불쌍한 우리 국민을 보살피소서
지금은 백내장 수술을 한 일부인 우리지만
앞으로 조금 큰 수술을 한 사람들은 다 이렇게 안주려고 이런저런 핑계를 댈겁니다
의료보험 믿고 적금 착실히 들어야겠습니다
실비 보험 따위는 믿지 말아야겠습니다
일도 못하고 하루종일 이런일에 매달려야 하는 힘없는 국민은
대기업 메리츠화재와 우리편인줄 알았던 금감원 덕분에 오늘도 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