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표 어차피 얼마 안되는거 같으니 인수위에서 안일하게 생각하는거 같은데 그래서 김한길 밀고가도 되겠지 + 여기서 좀만 더 친여성 정책좀 하면 여성지지율도 올라가잖아???
본문
그래서 김한길 밀고가도 되겠지 + 여기서 좀만 더 친여성 정책좀 하면 여성지지율도 올라가잖아???
이렇게 안일하고 한심한 생각으로 밀고가다 작년 12월 나락 갈뻔했던 그 순간을 기억하세요
국민통합하겠다고 무슨 위원회 하고 사람 앉히고 이런거 다 도움 하나도 안되요
님들이 국정운영만 올바르고 상식적으로 해나가면 국민통합은 알아서 이루어 질겁니다
당선인을 중심으로 인수위를 간절히 응원하는 입장에서 이 중요한 순간에 잘못된 방향으로 가지 않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