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감원은 돌아보라 백내장수술비 우체국 농협은 준다 금감원 믿고 메리츠는 안준다
본문
똑같은 백내장 수술비를 가지고
누구는 주고 누구는 안주고 이 무슨 횡포입니까,
보함사는 자꾸 민원 넣으라고 가르쳐주고
손해 사정인은 도리어 불법행위 가르쳐주교
보함사기는 본인들 알아서 잡으셔야죠
왜 우리에게 피해를 줍니까
백내장 때문에 보험적자라고요 말도 안되는 소리하고
백내장 평생에 한번 입니다 도수 치료 십년 받아보세요
암 진단 받아보세요
적자는 지금 아무렇지 않게 쓰고 있는 손해사정인 자문비
당신들 성과급아닌가요
금감원 두고 보겄습니다
메리츠는 당장 보함금 지급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