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연금 감액대상 노인들 차라리 고려장 해라/힘들어 못살겠다
본문
기초연금 몇만원 깎지마라 ! 아니면 우선적으로 집없고 소득없는 국민연금 소액수령자들 만이라도 선별적으로 방역지원금이라도 배분해 주던지
기초연금 몇만원 깎는 형태를 멈추시오? 정부가 잔인하다 .
목소리큰. 출산 .육아. 아동 청소년.청년. 소상공인.군인 등등 지원 공약만 내놓지 말고 시간이 많이 남아있지 않는 노인들도 좀 배분해 주시오.
노인들이 느끼는 피부물가는 왜 이렇게 치솟고 폭등하는지 숨이 턱턱 막힙니다. 사는게 너무 힘든다 차라리 폐기처분 고려장 하시오?
국민연금도 많이 받고 소득있고 잘 사는 사람들은 선거를 위해서라도 그냥두고 / 국민연금 몇푼에 의존하여 근근히 살아가는 우리같은 늙은이들
정부가 기초연금 몇만원까지 깎을려고 애쓰지 말고 고려장이라도 해 줬으면 좋겠네요 !
이웃에 국민연금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들은 집있고 재산있고 소득있고 훨씬 더 잘살아도 기초연금을 다 받는데 / 집도 재산도 소득도 없이 오로지
국민연금 몇푼 받는게 전부인 우리 노인들에게만 기초연금을 감액하는지 분통이 터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