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촌주공으로 공급난 물고 틉시다
본문
몇조공사장이 잡음없이 갈 수 있겠나요?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합에서는 열심히 분양 하러 달리고 있으니 정부는 조금의 노력 부탁드립니다.
갈수록 사업단의 막무가내 언론플레이로 조합원들이 밤잠 설치는것도 잘 이겨냅니다.
공사중단,유치권행사 로 몰아도 묵묵히 견딥니다.
구태방법으로 조합원 분열시도도 억쌔게 막고 똘똘 뭉쳐 있습니다.
서울시는 19세기 재건축을 탈피하고자, 빨리 입주하고자 힘쓰는 조합원들ㅇㅔ게 희망을 주세요.
죽겠네요.
제발 분양 좀 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