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재 권역별통합심사 폐지. (근로복지공단 자문의 의원급병원 의사 선정)
본문
통합심사는 환자를위한 심사가아니고 공단에 유리하게 진단 심사를하여 관중심 행정으로 중립적인 진단을 시행안하고 일반적이지 못한 불공정하고 객관적 진단이 결여된 편향된 심사를 함에 지역 근로복지공단에서 심사를 진행되길원하며 그러므로 공정과 상식적인 진단이 되길원합니다
(2)근로복지공단 자문의 의원급병원 의사 선정
공단 자문의는 1차의원급으로 선정되길 원합니다
이유는 수술하는 공단지정 자문의가 근무하는 2차병원에서는 산재 서류작성을 하려고하면 인색합니다 초장부터 산재승인 어렵다는 말부터나오고 환자는 서류 접수만 해주길 원하는데 산재 된다 안된다 말을하고 진행절차는 공단에서 하는데 공단자문의가 근무하는 2차병원은 공단을 대변하는 병원으로 전락하고 환자를 위한 병원이 아닙니다
병원은 업무상 상해는 반색하고 질병은 인색합니다
수술안하는 의원급으로 자문의가 선정되어야 중립적인 진단과 진료가 객관성이 담보되는 절차가 이루어 지길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