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길호 국민통합委, 젠더갈등 봉합 앞세워 성별·계층·지역·세대 4대 이슈로 이슈를 4가지로 꼽았지만 위원회 실무위원들 사이에서는 젠더이슈에 관한 발제가 많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본문
이슈를 4가지로 꼽았지만 위원회 실무위원들 사이에서는 젠더이슈에 관한 발제가 많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 위원은 "이재명 후보가 이번에 20대 여성의 전폭적 지지를 받았다"면서 "20대 여성의 마음을 잡지 못하면 지방선거에서 불리함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국민의힘에 등을 돌린 여성유권자 약 70%의 마음을 들리는 것이 당의 주된 과제가 될 예정이다.
김한길호 해체 안시키면 지선에 2030표은 없을줄알아라 아직도 못깨달은건가? 젠더문제는 두마리 토끼 다 잡을수없는데 학습능력이 제로인건지 참 답답하다 김한길 제발 내쳐라 한것도없고 얘 신지예 영입해서 대선 조질뻔햇는데 왜 자리 주는지 도무지 이해가안간다 지선앞두고 20대남성표는 집토끼라고 생각하는건가? 19대선때 문재인 찍은 20대남성들이 오세훈 72퍼 준거보면 답나오지않나? 우린 틀딱들처럼 니들 콘크리트 아니라고 tlq발련들아ㅋㅋㅋ 지선 조지고 식물대통령 되고싶으면 계속해봐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