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내장 수술 보험금 미지급할려고 갖은 위법과 약관 위배하는 롯데손보와 금감원
본문
약관대로 이행해주세요.
사람마다 느끼는 질병 증상이 다른데 무슨 단계를 들먹거리며
의료자문 강요하고 의료자문의 신상도 못알려주면서 그 사람 소견이 100% 맞다고 합니다.
해당 병원 전화하면 자문한 의사 없다고 하는데 보험사가 가입자 상대로 사기 행각을 벌이고 있고
금감원은 그렇게 하라고 합니다.
높으신 분들이 백내장 수술해도 이렇게 할까요?
참,,,,,어이가 없습니다.
뒷짐 지지 마시고, 이 사태 조속히 해결해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