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백내장 실비보험료 지불 부탁합니다.
본문
이제와 수술 전 문의 했을 당시에도 없었던 백내장의 혼탁도나 의료자문 동의서등 여러 가지 이유로 보험료는 10년 넘게 받아가지고선 실비의료비는 지불해주지 않으려하니 과잉진료를 하는 의료진들 잡으려다 환자들만 죽을 지경입니다.
눈이 많이 불편해 병원에 가서 백내장이라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하기에 수술을 했으며 의료자문 동의서에 과잉진료가 아니기에 당당히 싸인했을 뿐인데 혼탁도 미비로 지불 거절을 당했으니 억울합니다.
또한 보험회사가 정한 의료자문해준 병원에서는 의료자문기록이 없다고 하니 더욱 황당합니다.
이에 과잉진료를 하는 병원을 잡으려다 환자들에게 보험료를 지불하지 않는 메리츠화재를 조사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