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약1호 소상공인 방역지원금600..
본문
당선 되시고 나서는 목소리도 듣기 어렵네요
매일 소고기만 드시고
부자들이 보면 참 으로 자존감도 없나
이런다고 뭐라 할지 모르겠지만
그만큼 절실한겁니다
나라에서 하라는 대로 협조한죄
열심히 살아도 투기를 하지 못해
가난한죄. 요즘와서 정말 자존감도 무너지고
자존심도 오간데 없고..
저희가 (소상공인)인 달라고 한것도 아니고
말씀하신것처럼 현정부에서 준 300은 과자값이라면서요
그러니 600만원 당선 즉시 주시겠다 하셨으니
주시면 되겠는데.왜 인수위에서는 과학적이니
차등이니,손실보상금이니 용어조차 바꾸어 가면서
이렇게 사람들 피를 말리나요..
과학적이 좋으면 과학적으로 하시든
방역지원금 용어가 싫으면 용어를 바꾸든
약속한 방역지원금600은 변함없이 지키셔야 합니다.
하지만 용어를 바꾸는 이유가 방역지원금을 주기 싫어서
차등을 둔다느니 꼼수를 부린다면
그에 응하는 댓가를 분명히 받게 될것입니다
그만큼 절실한 바람이고
약속이니 꼭 지켜 주시고
당선인께서는 이쯤 되었으면
선거 유세때 처럼 직접 나오셔셔
확고하게 정리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