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약관에도 없는백내장 의료자문 가지고 부지급하는 보험사를 고발합니다
본문
우리나라 살기 좋은 나라로 만들어 주세요 .
법이 있는데 법을 지키지 않는 보험사를 징계하여 주세요.
힘없고 빽없는 국민을 지켜주세요.
약관을 두고 내부지침 운운하며 의료자문을 유령의사한테 받아 보험금 부지급하는 보험회사
우리나라가 과연 이렇게 하나 ? 할정도입니다
누구라도 법이 있다면 지켜야하는 대한민국 국민입니다.
저는 법을 지키는 국민인데 흥국화재 보험회사는 법을 지키지 않는 보험회사 기업입니다.
소송하라 금감원에 민원넣어라 협박하는 보험회사
십수년 보험넣은 고객에게 하는말은 아니라고 봅니다.
의료 자문 동의서 에 사인하는 순간 보험사에게 우리는 바보로 낙인이 찍혔습니다.
개인정보법 위반으로 설명도 하지않고 필수 서류인것처럼 꾸며서 공란에 사인을 받아가서는 이름도 없는 유령 자문으로 부지급통보를 하고 있습니다.
공산주의인가요 ?
보험 공산주의 이네요 자기들 마음대로 부지급 하는건 아닙니다.
제대로 원칙과 법대로 보험금 지급을 요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