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민영화 반대
본문
불과 1년전 인데 모른다고 하지는 못할 것입니다.
그런데 왜 전기 민영화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우리나라에 한파로 인해 전기를 생산하지 못하거나 생산하더라도 전기료가 1천만원 이상 나올 경우 내지 못해 파산이 생긴다는 보장이 있습니까?
이 예시는 극단적 일수도 있지만 민영화가 되지 않았다면 생기지도 않을 일입니다.
혹시나 예시를 들어 달라고 할까봐 올리는 것이지만 진짜 우리나라 발전을 위한다면 위 사례처럼 민영화의 페해를 보고 우리나라는 일어니지 않는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반대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