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성을 훼손하여 시장경제를 망치고 있는게 페미니즘입니다 가족주의 해체를 유도하여 혼인율과 출산율을 나락으로 보내고 있는게 페미니즘 입니다 국가를 위해 인생의 가장 황금
본문
가족주의 해체를 유도하여 혼인율과 출산율을 나락으로 보내고 있는게 페미니즘 입니다
국가를 위해 인생의 가장 황금기인 20대의 20%를 희생하는 국군장병들을 모욕하며 조리돌림 하고 있는게 페미니즘 입니다
여성가족부 폐지에 반대하고 있는 것이 페미니즘 입니다
사회의 비정상을 만들어낸 것이 페미니즘 입니다
그러한 페미니즘을 사회에서 도려내라고 유권자들은 윤석열 당선인을 당선시켰습니다
그러나 지금 하고 있는 모습이 과연 공정성을 지키는 것인가요?
능력주의가 맞습니까?
여성에게만 스윗하고
남성에게는 냉랭한게
진짜 공정이 맞습니까?
인수위 여러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