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길 안 처내냐? 아니 시발 인수위 미친 새끼들아. 왜 또다시 페미 타령하고 질알이냐? 적당히 좀 해. 더군다나 대선 그렇게 열심히 일한 사람들 냅두고 다시 12월로 회귀
본문
더군다나 대선 그렇게 열심히 일한 사람들 냅두고 다시 12월로 회귀했냐?
여의도 돌아다니는 백수를 왜 청년이라고 자리에 앉히는데? 니들이 한게 뭐가 있어? 청년보좌역은 대다수가 여자이고? 왜? 대선에서 그 사람들이 일한게 뭔데? 페미신념이 넘치는 원전페미는 뭔데? ㄱ
김한길 이새끼 처내라 진심으로 경고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