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마스크 의무화 해제 바래요.누군가에게는 해가 될수 있습니다.
본문
그리고 현장 단속 한다고 하다니 그건 또 무슨 소릴 하는 거에요?안철수씨는요.이거는 명백하게 더불어민주당과 똑같은 짓 하는 거에요.입장 한번이라도 바꿔서 생각 해보셨나요?남들이 실내에서 마스크 써야 한다 그런소리 들으면 기분이 좋습니까?자기 지인들,가족들한데도 실내에서 마스크 쓰라고 하실 거에요?그건 아니잖아요.자꾸 그러다가는 분명 큰코 쎄게 다칩니다.그리고 말 나온 김에 등급을 4등급으로 내리시고 확진자수 공개,사망자수 공개 하지 말아주십시오.허구한날 이런거 공개하면 누가 좋아라 하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