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사가 백내장수술비만 약관무시하는게아닐듯 싶습니다. 점점 보험사에 대한 신뢰를 깨지고, 그들을 감독하는 금감원의 신뢰도 깨지고 있습니다.
본문
돈 주고 사는 자문을 받아야 준다는것도 아니고, 심사를 본다고 하네요.
매년 보험사 실비 손실에 크다고 광고 해대면서. 그럼 차라리 기존 실비 고객들 낸 보험로 다 돌려주고 실비보험을 없애든지 하지
아파서 수술 받은 사람들을 이중으로 괴롭히나요
비단. 정말 정말 백내장 수술비 청구만 이렇게 약관 따위는 상관 없다고 큰소리는 치고 있는걸까요.
앞으로 이렇게 보험료를 지급 안하는걸 계기로 다른 수술비에도 다 적용 할것 같은데.
도대체 보험사에서 약관을 만들어서 금감원에 허가를 받아서 상품을 판매 한다고 들었는데.
금감원은 뭘 하는건가요. 감시도 없고 그저 보험사들의 징징 대는 소리만 들어주고 있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