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내장 메리츠 금감원의 횡포
본문
나이60을 살다보니 백내장 수술을 하라는 안과의사의 진단에 따라 양쪽 눈을 수술하였습니다
당연히 수술후 나와야 하는 메리츠보험회사는 보험금 신청을 했더니 의료자문을 하라고 보험료를 지불하지 않고 있으며 금감원 민원을 넣었더니6개월 이상 걸린다고 합니다 약관에도 없는 것을 지속적으로 있는것 처럼 소비자들을 현란시키고 보험사기꾼으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해야합니다? 힘없는 소비자편에서 메리츠보험과 금감원의 바르게 할 수 있도록 지도해줄것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