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안전관련 이중규제 폐지 요청드립니다
본문
기능사 를 산업기사나 기사로 변경했다고 해서 방지가 되는것인지
현장에 전기 기능사자격자 와 무자격 경력자가 제법 많은데
우리는 어디로 가란 말인지
코로나로 건축주, 구분소유자, 임차인 등 너무 어렵다고만 하는데
장년층인 우리들은 구조조정 대상으로 몰아 버리는가
덕분에 대기업 시설관리업체 로 계약이 변경되어 좋아지는 부분이 많은줄 알았는데 비용부담등으로 인해 애꿎은 나이 많은 우리만 해고 를 왜 당해야하는지 ㅡ
알아보니 산자부에서 전기안전관련 시설관리업 도 규제를 새로 시행하면서 발생하는 문제라 하는데
우리들은 20년이상 경력자인데 기능사래서, 자격없어서
60도 안돼 벌써 청소, 미화 일을 하란 말인가
세금내고 열심히 사는데 ㅡ 공무원이 책상에서 현장도 모르고 현실또한 너무 모르고 ㅡ 왜 일만 벌릴까 ㅡ 누가 뒷처리를 할것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