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길씨는 지지율 20퍼센트대로 떨궈놓은 장본인아닌가요? 이런사람이 다시 들어와서 대통령 직속기구를 이끈다구요?? 정치적 영향력도없고, 지지기반도없고, 업적하나 없으면서 당쪼개
본문
대통령 직속기구를 이끈다구요?? 정치적 영향력도없고, 지지기반도없고, 업적하나 없으면서 당쪼개기,분탕질이나 하는 사람을
대체 왜 데리고 가는지 이해가안가네요. 아마 고집부리면 20퍼센트대 지지율 나오던 시절과 똑같은 경험을 하게될겁니다.
팬이 안티가 되면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드리죠.잘해보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