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내장 수술비 거부하는 한화손보와 이를 눈감아주고 힘을 주는 금감원을 고발합니다.
본문
정당하게 의사에게 진단받았고 보건복지부에서 내어준 의사면허 있으신 주치의분께 수술받았습니다.
그리고 내가 그동안 보험료를 불입하던 회사에 정정당당하게 청구했습니다.
그러나 보험회사와 금감원에서는 허위 수술이 있으니 의료자문 없이는 더이상 진행이 어렵다고 합니다.
약관만 지키시면 됩니다. 손해율???? 그 손해율을 왜 선량한 소비자가 충당해야 합니까?
허위수술이면 의사를 잡으세요 정정당당하게 수술한 소비자를 우롱하지 마시구요
왜 금감원까지 나서 모든 환자를 허위수술 대상자로 몰아가나요?
억울하고 분통해 살수가 없습니다.
그러면 이제까지 백내장 환자들에게 모두 소급 적용 하시던지요
최근 백내장 환자가 죄인입니까?
정정당당하게 진단받고 수술하고 청구했어요
불법은 잡아내세요 어떻게든
지급해야할 보험금은 지급 해야 하지 않을까요?
약관만 지키시면 됩니다.
내부규정도 알릴 의무가 있지요
저는 금감원이 더 수상 합니다. 뭐가 그리 두려워서 보험회사 편에서 에먼 환자들을 괴롭히는지요
철처하게 조사해 주세요 금감원을요
그리고 피눈물 흘리는 환자들은 보살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