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은 백내장수술비를 지급하라
본문
약관에 있는데로만 처리해 달라는데 그게 잘못된건가요.?
계약을 할때는 약관에의해서 계약을했는데 지금에와서는
약관이 필요치안다는 말처럼 들리기도하네요 혹시 잘못해서 눈이 잘못되면 어떻하나 하는생각에 정말 나름 큰맘 먹어야 할수있었던 수술입니다..
미읍하지만 여기저기 알아봐서 나름 좋은데서 안괴 전문의사한테 한다고한 수술인데 거기의사들은 의사가 아닌냥 다른데서 자문을 받아야한다는게 말이나되는예기인가요.?
수십년을 보험료를내고 보험료가 오르면 오르는데로 또내고했는데 나이가들어서 보험이 필요한시기에는 보험료를 탈수없다이게 말이나되는 예기인가요
흥국생명은 빠른 시일 안에보험료를 지급해 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