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백내장 지급 답답함호소합니다
본문
멀쩡한눈을 일부러 수술하는 환자는 없습니다
진단금으로 큰돈을 타는것도 아니고
불편한 생활이 힘들어서 한수술을
보험사기 마냥 알아보지도 않고 무조건 의료자문을 요구하고 있네요
백내장이여도 초기면 안된다며 우기고 있는 보험회사
넘 억울합니다
보험금의누수를 일반고객들에게 덮으려는 술수로만 보입니다
약관대로 행함이 맞는 원리같은데
정부에서 나서서바로 잡아주세요
부정부패를 일삼는보험사 금감원 이제 신뢰가 바닥입니다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