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내장, 금감원과 보험사
본문
약관대로만 지키면 될것을 고객과의 약속인 약관도 필요없고 막무가내식 자문동의만 외치는 보험사!
그 이름도 알수없는 유령의사의 개인정보는 중요하고 환자들의 의료기록은 아무한테나 보여줘도 되는지요?
금감원이 그래도 된다고 시켰다지요
금감원 윗분들 부끄러운줄 아세요
보험사도 정신 차리시구요
우리가 당신들보다 바보라서 당하고있는거 아니예요!!!
지금 우리를향해 쏟아내는 막말과 횡포!!!
다음세대들이 기억합니다
이런식의 행동은 보험사의 존립자체가 무의미한 시간은 금방 오게 됩니다
금감원도 일 똑바로 하시고
인수위여러분 이 두곳의 검은 유착?관계를 꼭 밝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