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화재는 백내장 보험금을 지급하라
본문
지급을 받지 못하고 있는 국민은 기가막혀
밤잠을 설칩니다.이럴거면 실비를 넣을 필요도
없지 왜 넣었을까요^^차라리 그돈으로 달달히
적금을 부어 목돈을 만드는게 낳지~
흥국화재는 보험금은 주지도 않고
우릴 과잉진료청구 사기꾼으로 몰고
지금 당장 약관에 명시 된대로 보험금
돌려 주고.국민의 소리에 귀 기울리는
인수위원회는 이렇게 속이타 힘들어
하는 국민들의 소리 꼭 들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ᆢ우린 죄인이 아닙니다.
그들이 보험금 지급을 안 할려고 불법을
저지를 뿐 이니까요.^^새롭게 취임준비를
앞두고 있는 당선인인 대통령님 누구보다
법을 잘 아시니 이렇게 국민들의 이야기
들어주실 거라 믿습니다











